65세가 되가세요? 여러분이 메디케어에 대해 아실것이 있습니다.

1 만명이 넘는 베이비 붐 세대가 매일 65 세가되며 메디 케어의 자격을 가집니다. 1946 년에서 1964 년사이에 태어난이 사람들이라면 아직 일하고 있어도 놓치면 안되는 중요한 기간이 있습니다.

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메디 케어에 가입 할 수있는 나이인 65 세를 넘어서도 계속 일합니다. 그러면 이런 질문이 있을 수 있습니다. 고용주가 귀하의 건강 보험 혜택을 제공한다면 메디 케어에 등록해야합니까? 메디 케어의 처방약 혜택은 어떻습니까? 등 많은 질문이 생길수 있습니다.

메디 케어는 여러가지 파트의 플랜과 옵션이 복잡합니다. 많은 자료들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요청을 하시면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65 세 이상이고 본인 또는 배우자가 최소 10 년 동안 메디 케어 세금을 납부하면 보험료가없는 파트 A (병원 보험)를 무료로 드실 수 가 있습니다. Social Security 을 수령하면 자동으로 메디 케어에 등록됩니다. 아직 사회 보장 연금을 수령하지 않은 경우 65 세 생일 전의 3 개월 전, 3 개월 후 또는 3 개월 후에 메디케어 사이트에서http://www.ssa.gov/medicare 등록 할 수 있습니다. 초기 등록 기간을 놓친 경우에도 1 월 1 일부터 3 월 31 일까지 일반 등록 기간 동안 Medicare에 가입 ​​할 수 있습니다.

등록 기간을 놓친 사람들에게 벌금이 부과되기 때문에 이 가입기간을 놓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. 벌금은 매년 보험료를 10 % 인상 할 수 있습니다.

오리지널 메디케어 혜택을 신청할때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소셜시큐리티 오피스를 방문하여 신청하는 방법과 전화로 신청하는 방법 그리고 마지막으로 컴퓨터로 메디케어 사이트를 방문하여 신청하는 방법이 있다. 이 경우에도 시민권 증서 혹은 영주권 카드가 반드시 필요한데 너무 복잡한 경우이고 설명이 많이 필요한 경우에는 방문을 추천합니다.

65 세에도 여전히 일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무료이며 병원 및 숙련 된 간호 시설에서의 기관 간호는 물론 호스피스에서 제공되는 보살핌 및 주택 관리 기관에서 제공하는 보육을 커버하는 Medicare Part A에 가입해야합니다. 그러나 메디 케어에 가입 한 경우 파트 A조차도 현재 커버리지가 어떤 식 으로든 변경 될지 여부를 고용주 (또는 배우자의 고용주가 건강 보험을받는 곳이면 고용주)에게 물어보십시오.

의사 방문 및 검사와 같은 외래 환자 및 예방 진료를 다루는 B 메디 케어 파트 B는 월별 보험료가 매년 바뀝니다 (2019 년 한 달에 135 달러). 파트 B가 처음 자격을 얻었을 때 파트 B에 가입하지 않은 개인은 등록이 지연되는 매년 10 %의 벌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본인 또는 배우자의 고용주 보험이 적용되는 경우에는 예외가 있습니다.

귀하가 여전히 일하고있는 동안 파트 B에 등록해야하는지 여부는 고용주를 위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일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. 고용주가 20 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있는 경우, 고용주의 단체 건강 보험이 기본 보험 회사가되므로 파트 B에 즉시 가입 할 필요가 없습니다. 은퇴 할 때 패널티 B없이 가입 할 수있는 특별 등록 기간이 8 개월입니다.

그러나 고용주의 고용인이 20 명 미만인 경우, 65 세가 될 때 Medicare Part B에 가입해야합니다. Medicare는 기본 보험 회사이므로 고용주의 보험료를 지불하기 전에 지불해야합니다. 귀하가 등록하지 않은 경우, 고용주의 플랜은 메디 케어가 적용될 서비스를 귀하에게 커버하기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. 즉, 자신의 주머니에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. 메디 케어 파트 B에 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, 항상 800-772-1213 번으로 전화하거나 지역 사회 보장국을 방문하여 사회 보장부에 연락해야합니다.

Medicare Part D는 처방약을 취급합니다. 메디 케어 파트 B에 등록하지 않기로 결정한 경우에도 파트 D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. 파트 B에 등록한 것과 비슷한 등록 지연 패널티를 피하기 위해 파트 D에 등록 할 수 있습니다. 귀하의 보험 플랜은 회사의 보험이 “신용할만한”것인지 여부를 알려주는 편지를 보내야합니다 – 이는 메디 케어가 제공하는 것과 같거나 그 이상임을 의미합니다. “신용할만한”경우 Mediare Part D로 나중에 전환하기로 결정한 경우 늦게 등록하는 패널티를 지불하지 않아도됩니다.

또한, 이미 회사의 약 플랜이 적용되는 경우, 메디 케어 플랜이 귀하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현재 플랜과 해당 지역에서 제공되는 메디 케어 플랜을 비교할 때까지 가입하지 마십시오. 마지막으로, 마약 플랜에 가입하기 전에 고용주에게 다른 보충 보험을 잃지 않고 마약 보험 혜택을 중단 할 수 있는지 물어보십시오. 일단 보험이 사라지면, 보험을 다시받을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.

Medicare는 프로그램이 복잡하고 이해하기 어려우므로 보험 전문인에게 상담을 받는걸 추천합니다.

댓글 남기기

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입력창은 *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